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유튜버

사자닮은 고양이 유튜버 귀여운 할배를 소개합니다

by 메타세콰이어s 2020. 5. 5.

사자닮은 고양이 유튜버 귀여운 할배를 소개합니다

할배

할배가 있는 채널은 "22똥괭이네" 입니다
아픈 길고양이들을 집사님이 한마리 한마리씩 데려 와서 임시보호 하다보니 22마리가 됐는데 성묘다 보니 입양도 안돼고 해서 집사님이 키우시는 걸로 알고 있네요

처음 22똥꽹이네 채널을 봤을 때 느낌은 길고양이들이 대부분이라서 품종묘들이 없어서(고양이 채널 처음볼때임) 인지 매력을 잘 못느끼고 있다가 22마리의 각자의 냥이들 매력을 보면서 완전 푹 빠졋네요 ㅎㅎㅎ

냐미 소리에 어쩔줄 모르는 22똥괭이네


22마리의 개성이 뚜렷하고 각자의 성격이 달라서 고양이도 사람처럼 성격이 다 다르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제가 22고양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고양이는 나이가 많은 할배라는 고양이 입니다

할배는 길고양이 시절 넓은 구역을 가진 대장냥이 였는데 나이가 들면서 구역도 뺏기고 구내염이 심하고 몸도 전체적으로 안좋아 집사님이 발견당시에는 너무나 안좋은 상태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집사님이 할배를 데려와서 구내염 치료(이빨 다 뽑았음)해주고 다른곳도 안좋아서 지속적으로 병원다니면서 치료하고 있네요 집사님 스타일 보니까 아픈고양이들을 그냥 두고 보지 못하고 꼭 치료해주는 마음씨 착한 여자분이고 냥이들하고 교감을 참 잘하시더라구요 

대감 할배

할배를 처음봤을때 얼굴이 무슨 나이든 사자같았습니다 ㅎㅎㅎ 사자인지 고양이인지 ㅎㅎㅎ
할배보면 15살은 먹어 보임 할배 매력은 나이가 들어도 귀여워요 먼가 그 자체에서 매력이 넘치는

고양이에요저말고도 시청자들도 할배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인기가 많음
여기서 첨 알았죠 나이많은 성묘도 귀엽고이쁘고 매력이 있구나 하고요

목욕하는 할배
수액맞는 할배

할배가 요즘에는 몸이 안좋아서 하루 종일 잠만 자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할배가 집사님집에 처음와서는 자주 울었다고 하네여 그 이유가 할배가 산에 살때 다른냥이들이 싸우면 중간에서 중재를 했는데 그걸 못해서 라는데 ...

집사님집에 와서 할배는 다른냥이들한테는 안지는데 고니라고 여기 대장고양이 한테는 꼬리 내리고 눕더라구여 ㅎㅎ나이들어서인지 질때는 확실히 꼬리 내리더군여

그밖에 22똥꽹이네에서 제 개인적으로 할배말고 좋아하는 고양이는
소이,도리,러비 이고 다른냥이들도 다 좋아하는데 너무 많아서...

귀여운 소이

소이부터 애기하자면 암고양이인데요 체격도 적은데 깡다구로 왠만한 고양이 다 패고 다님 ㅎㅎㅎ 웃긴거는 대장냥이인 고니도 패던데 ㅎㅎㅎ
소이는 주로 봉남이랑 도리 많이 패고 다님

그리고 소이보면서 검은 고양이의 인기없는 선입견이 깨졌습니다
눈이 동그래서 너무 귀엽게 생겼음 그리고 소이는 주로 캣휠을 자주 탑니다

두번째 도리는 ㅎㅎㅎ 상당히 특이한 고양이입니다
항상 집사를 주시하고 있죠 감시하는 느낌의 도리의 눈빛 이게 너무 웃김
그리고 집사가 간식줄때 냐미~ 이렇게 외치는데 냐자만 나와도 울고 난리남 ㅎㅎㅎ


사람들 사이에서 보면 가볍게 행동하고 이사람저사람한테 치이지만 밉지 않은 스타일 있죠? 그런스타일
22똥괭이네 보면서 고양이도 사람성격과 비슷한 점을 가졌구나 싶더라구요

집사한테 애교떠는 러비
응가할때 힘주는 러비

마지막으로 러비는 그냥 자체가 귀엽고요 행동하는게 귀여움 특히 그루밍 할때 특이하게 해서 웃겻음
여기 집사님 집에서는 분홍방을 만들어서 다른 냥이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냥이들을 데리고 있습니다


러비는 겁이 많고 다른고양이를 무서워해서 여기분홍방에서 생활하고 집사님도 여기서 자는 걸로 압니다

여기 22똥괭이 채널을 보면서 고양이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네요

 

고양이 유튜버 메탈남/새끼고양이 구조 /누리

고양이 유튜버 메탈남/새끼고양이 구조 /누리 오늘은 고양이 유튜버 "메탈남"님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처음 본 영상이 조회수가 3 백만뷰가 나오면서 갑자기 인기를 끄셨는데요 이 영상을

artoy01.tistory.com

고양이는 품종에 상관없이 너무나 귀여운 존재구나 특히 나이든 고양이도 인기가 많을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