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굿캐스팅 인물관계도 /최강희,이상엽,이준영/몇부작?

by 메타세콰이어s 2020. 5. 11.

굿캐스팅 인물관계도 /최강희,이상엽,이준영

"SBS 드라마 굿캐스팅"

 

굿캐스팅은 첩보액션드라마

그러나 단순 첩보액션 드라마가 아닙니다

사명감 보다는 생존본능,권총보다는 등짝스매싱,여자가 가족과 국민을 구하고

얼렁뚱땅 나라까지 구해버리는 믿기힘든 액션코미디 드라마입니다

 

2020년 4월 27일 첫방송!

제작사: 박스미디어

연출: 최영훈

극본: 박지하

 

"사전 제작한 총 16부작 월화드라마" 입니다

그럼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백찬미 (최강희)

 

 

윤석호 (이상엽)

<이외에 주요인물>

임예은(유인영) 28세 국정원 산업보안팀 현장지원부 - 일광하이텍 광고기획팀 인턴

황미순(김지영) 48세 국정원 국제 대테러 대응팀 - 싹싹클린 파견직 청소용역

강우원(이준영)  29세 모델출신 배우/ 일광하이텍 광고모델

동관수(이종혁) 43세 국정원 국내파트 산업보안3팀 팀장

 

<국정원 라인인물>


"굿캐스팅 인물 관계도"

굿캐스팅 제작발표회에서

최강희배우가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대본이 시원시원하고 재밌어서 "아 이건 해야겠다"라고

생각이 들었다네요

특히 황미순(김지영)이 방귀 뀌는 장면이 너무 재밌었다는 군요...

 

 

저는 여기서 주목되는 배우가 이상엽 배우 같더라구요

요즘 주말드라마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고 <닥터스>에서도 나왔고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표정이 확 바껴서 악역을 맡아

SBS 연기대상 우수상까지 받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이상엽배우가 좀 기대가 됩니다

 

최강희 배우도 정말 오래동안 연기한 배테랑 배우니 만큼

이번 굿캐스팅의 코믹액션을 너무 재미나게

보고 있네요

 

SBS월화드라마 저녁 9시 40분 시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