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유튜버

고양이 유튜버 haha ha 님을 소개합니다 /길고양이

by 메타세콰이어s 2020. 5. 25.

고양이 유튜버 haha ha 님을 소개합니다 /길고양이

오늘은 많은 길고양이를 거의 키우다 시 피하시는 "haha ha"님을 소개하겠습니다

평상시에 자주 보는 채널인데 글을 쓰기 위해 검색을 해보니 얼마 전에 책도 쓰셨더라고요

관심 있는 분들은 읽어보심이....

 

제가 haha ha님의 영상을 보면서 느낀 거는 평화롭다 내지는 나도 저렇게 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haha ha님은 제가 알기로는 도시에서 직장생활을 하시다가 부모님 사시는 곳에 와서 양어장을

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잉어를 키우시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주변 길고양이들이 여기 양어장에 몰려들었는 듯하고요 

 

haha ha님께서 냥이들한테 사료와 생선을 잘 챙겨주시는 장면이 이 채널의 핵심 아닌가 싶네요

특히 생선 먹방이 조회수가 최고 오백 만뷰가 나오면서 인기를 끄신 듯...

진돗개도 키우십니다

그리고 haha ha채널의 영상의 특징은 시골의 자연과 양어장의 모습이 주로 나오고 냥이들의 생선

먹방인데요 영상편집을 하시면서 이것저것 시도하는데 화면을 느리게 해서 어떤 움직임을 보여주는

장면이 보기 좋더라고요

냥이들 생선먹방

제가 느끼기는 다큐멘터리 같은 느낌을 줘서 영상미가 있어 인기인듯합니다

haha ha님은 영상에서는 절대 얼굴이나 목소리는 안 나옵니다 ㅎㅎㅎ 

라이브를 어쩌다 하시는 걸 봤는데 말소리 안 나오는 라이브 하시데요 글로 쓰시던데 ㅎㅎㅎ

 

 

이제 여기 나오는 고양이 얘기를 해볼까요?

영상에 보면 창고가 두 개가 있는데 두 창고를 냥이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길막이 창고와 삼색 이창고로 나눠졌고요 둘은 새끼들을 여기서 낳고 키웠는데 그 과정도 재밌습니다

이곳 냥계도를 보자면

가끔 낚시를 가셔서 요즘 강에서 번식이 많아서 문제가 되는 베스도 잡아 주시더라고요

여기 길냥이들은 생선을 많이 먹어서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삼색이와 길막이 말고도 가끔 오는 냥이들도 나오면서 출연 냥이들이 꽤 많습니다

 

여기서 다 언급하기가 너무 많네요 삼색이와 길 막이는 서로 영역 창고를 가지고 있어서 서로

침범하는 걸 경계하더군요 냥이들은 영역 동물이라서 역시...

 

제 개인적으로 삼색이랑 야통이가 좋더라고요 애교 많고 말대답 잘함 ㅎㅎ

다른 고양이 유튜브 영상하고 좀 차별화가 있어서 전 좋았고요 생선 먹방이 자주 나오고 시골 풍경이 좋아서 계속 보게 되는 채널입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