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유튜버

고양이유튜버 매력덩어리 순무,억울이를 소개합니다

by 메타세콰이어s 2020. 5. 5.

고양이유튜버 매력덩어리 순무,억울이를 소개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특이하고 매력적인 고양이 순무와 억울이를 소개할까 합니다 (각각 다른채널임)
첫 유튜버 순무부터 소개하자 면요

 

순무는 스코티시폴드 종으로 특징이 얼굴이 동그랗고 귀가 접혀있죠 제가 알기로는 자연발생적품종이 아니고 사람이 만들어낸 품종으로 알고 있습니다 순수한 스코티시폴드는 귀가 접혀있고 다리가 짧으며 뼈 이상이 잘 생겨서 잘 못 걸어 다닐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영상 보시고 스코티시폴드의 집사가 되시고 싶으신 분은 신중히 결정하셧으면 좋겠습니다

사람처럼 앉아 있는 순무
인상파 순무
순무의 양면성


처음 순무를 보고 너무 특이하고 매력적인 고양이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표정이 리얼 개 웃깁니다 ㅎㅎㅎ

순무 보면 코에 반점이 있는게 특이합니다

그리고영상중에 집사말에 말대답하는 영상이 있는 데요 주로 고양이들은 야옹 하는데 순무는 "악" 이렇게 애기합니다 너무 귀엽더군요 ㅎㅎㅎ

 

두번째로 정말 억울하게 생긴 억울이입니다


코리안숏헤어인데요 코리안숏헤어품종에서 이렇게 생긴 고양이는 첨 봅니다 ㅎㅎㅎ

억울이 눈 보시면 저게 평상시 다 뜬 눈입니다

영상이 주로 암울한 음악과 함께 억울이가 멍때리는 영상이 주로 많은데요 이거 보고 빵터짐


이채널 집사님은 주로 짧게만 간간히 영상을 올리시는 듯 합니다

억울이 이름도 잘짓고 정말 특이하고 매력적인 냥이네여 ㅎㅎ

이외에도 매력있는 고양이들채널을 많이 알고 있는데 차근차근 소개해볼께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https://artoy01.tistory.com/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