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유튜버

코리안숏헤어 고양이유튜버/치즈

by 메타세콰이어s 2020. 5. 8.

코리안숏헤어 고양이유튜버/치즈

오늘 주인공은 코리안 숏헤어 고양이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를 소개하겠습니다
고양이영상을 보기 초반에 알게 됐던 구독자 15만에 "치즈와 꾸집사"란 채널인데요
치즈를 보면서 느낀거는 고양이가 저렇게 사람한테 대답을 잘했었나 신기했음

 

그리고 볼때마다 느낀거지만 고양이 중에서 굉장히 잘생긴 미묘입니다

치즈는 꾸집사님 형이 공장부근에서 2달미만의 치즈를 발견하고 꾸집사님한테 데려온 걸로 알고 있고요

구조당시 치즈모습
구조되서 꾸집사집에 옴


공장부근에 있어서 인지 꼬질꼬질한 치즈는 어릴때부터 대답을 아주 잘하더군요

여기 꾸집사님은 트위치에서 게임방송을 하는 분이고 치즈유튜브와 같이 병행하시는 듯
무엇보다 치즈와 교감이 너무 잘돼는 부분이 좋았구요 고양이와 사람간의 교감은 참 중요한거
같네요

집사품에서 자는 치즈

치즈는 꾸집사님 품에서 자는걸 좋아하고 거의 꾸집사님을 엄마처럼 생각하는거 같더라구요

기억에 남는 영상은 모니터에 물고기 움직이는걸 보는 치즈와 노래방마이크에 대고 집사님이 말 시켯더니
마이크로 야옹하는게 정말 웃기더라구요

물고기 영상보면서 눈이 동그래진 치즈


주로 고양이들은 마이크 들이대면 도망가던데 거기다 대고 야옹~ 하느건 ㅎㅎㅎ

그리고 치즈에 또하나의 이름은 티두 라고 집사님이 자주 부름 "티두 티두" "아들"

마이크에 대고 야옹~

 

치즈 영상을 보면서 저도 코리안 숏헤어 치즈색인 냥이를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요

고양이를 키우면 제일 중요한게 냥이와의 교감인데 치즈영상을 보면서 배우는 듯 합니다

꾸집사님은 영상을 하루에 하나씩은 올리시는거 같네요

 

품종묘도 이쁘지만 보호소에서 공고기간이 끝나면 안락사를 당하는 길고양이를 키우는 것도

좋을꺼 같네요 길고양이도 이쁩니다 저도 그럴 생각입니다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