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유튜버

코숏 고양이 유튜버 아리를 소개합니다

by 메타세콰이어s 2020. 5. 9.

코숏 고양이 유튜버 아리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채널을 소개할까 합니다
구독자 56만명의 꽤 인기가 좋은 채널인데요 우연히 검색에 걸려서 찾아보게 된 채널인데
처음보고 좀 웃겼습니다 ㅎㅎ

아리가 집사를 물고 집사가 소리지르는 모습이 꽤 코믹하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아프실텐데...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의 집사님은 연극배우이신걸로 알고 있고요 다른 채널에서는
연극배우의 모습으로 나오시는 걸로 알고 있네요

제가 볼때 얼굴이 영화배우 유호성 좀 닮으신듯 ㅎㅎㅎ

집사님이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2달 정도 된 아리를 가정분양을 받으셧다네요 

보통 길고양이를 가정에서 임시보호 하면서 인터넷으로 분양을 많이 하기 때문에 

샵에서 돈주고 사지마시고 귀여운 길고양이 입양을 하셧으면 하네요


원래 아리(8살)만 있다가 나중에 리랑이가 왔구여 아리랑 리랑이의 이름은 아리랑에서 착안해 지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 채널에서 인상깊었던건 리랑이가 처음와서 아리랑 대면 했을때 영상입니다
아리가 리랑이를 처음 보고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리랑이는 등세우고 까불까불 덤비는
모습이 굉장히 웃겼네요

리랑이의 등세운 까불거리는 모습 ㅎㅎㅎ
아리는 리랑이를 지금도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는 모습이고 귀찮아 하는 거 같더군요

 

그리고 고양이 스킨쉽 테스트 하는 영상이 조회수1위로 아는데요 이영상도 재밌게 봤네요

궁디팡팡하고 집사가 가면쓴 영상도 재밌었습니다

아리가 그래도 이렇게 매일 까칠한 모습만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가끔 집사에게 애교도 부리는 거 같고 같이 자기도 하고 리랑이 그루밍도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에전에는 집사한테 자기 밥먹으로 가는데 같이 가자고 하더라구여 ㅎㅎㅎ

그리고 리랑이는 아리랑 완전 대조되는 성격이더라구요

처음 보는 사람도 무서워하지 않고 활동력 즉 에너지가 너무 넘치는 고양이입니다

아리한테 배워서인지 역시 리랑이도 집사를 물더라구요 ㅎㅎ

또 리랑이 웃긴면은 아리가 리랑이 가까이 오는걸 엄청 싫어하고 오면 으르렁 거리는데

리랑이는 기회봐서 아리를 때리고 도망가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이거 웃김 ㅎㅎ


그리고 털색이 상당히 특이한 색입니다 오묘한 회색이더라구여 제가 볼땐 러시안 블루랑
코숏하고 믹스된게 아닐가 생각합니다

 

활동력 있게 캣휠도 잘타고 집사가 놀아줄때 에너지 폭발함
그리고 여기 집사님은 타 채널의 집사님하고도 합방도 가끔하시더라구요

이 채널을 보면서 느낀건 아리가 집사를 무는건 애정표현같더라구요
같이 놀아달라는 액션도 되고요


역시 고양이들은 아리처럼 좀 까칠해도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여(아리도 미묘인듯 눈이 아주큼)

여기서 이만 마칠께요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