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유튜버

스코티시폴드가족 고양이 유튜버 /노을이

by 메타세콰이어s 2020. 5. 7.

스코티시폴드가족 고양이 유튜버 /노을이


오늘은 수리 노을 채널을 소개할까 합니다


아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구독자 181만이나 되는 인기 높은 고양이 채널입니다
라이브 할 때 챗팅창이나 댓글을 보면 외국인구독자도 많아 보이더군요 (영어 글이 많음)
여기서 수리(아메리칸숏헤어)는 엄마고요 노을(스코티시폴드)이는 아빠입니다

둘 사이에서 태어난 이즈,소울,라온 이구요 이즈랑 소울이는 숫컷 라온이는 암컷고양이 입니다
여기 집사님도 아기 둘을 가진 분들이구여 가끔 아기들도 나옵니다

왼쪽부터 이즈,소울,노을,수리,라온

수리노을유튜브를 시작한 계기로는 노을이랑 수리를 입양하면서 입양처에 잘 크는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유튜브에 올렸는데 그게 인기를 끌었다네요 


여기 남집사님을 말하자면 방송사에서 일하셨던걸로 알고 있구요 그래서인지 영상미가 있습니다

성격이 차분하시고 다정다감하신듯 하네요 그래서 냥이들이 잘 따르는 거 같습니다

제가 초반에 본 영상이 이게 가장인기가 좋은 영상으로 알고 있는 데요


수리가 이즈,소울,라온을 낳고 1달 좀 넘어 보이던데 이때 노을이가 애기들한테 다가가는 모습에서
소울이가 등을 세우면서 침뱄는 영상이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보통 고양이들이 경계가 엄청 심할 때 하악질하고 침을 뺏거든여 캭~ 하면서 위협 주는 거 있습니다

아빠인지 모르고 소울이가 침뱃는거 보고 노을이는 다가가지 못하고 주저주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

었습니다 ㅎㅎㅎ

남집사님은 라이브도 자주 하시고 와이프되시는 집사님은 주로 서포터역활을 많이 하시는 듯 하네요

보통 이렇게 고양이 가족을 키우는 경우는 거의 드문 거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고양이 가족들이 아웅다웅거리는게 재밌더라구요 좀 머랄까 고양이들은 애기들이 아빠엄마도 막 때리던데 ㅎㅎㅎ

고양이 채널을 많이 보면서 느낀 게 고양이들도 사람들처럼 성격이 비슷한 냥이들이 많구나 싶더군요

 

여기 수리노을 가족들 성격을 알아보자 면요
소울이는 개구장이 모습이 많아요 특히 아빠 노을이를 자주 때리는데 이러면서 가족싸움으로 번집니다 ㅎㅎㅎ

개구장이 소울

이즈는 생김새부터 특이해서 매력이 넘치고 별명이 마동석입니다 이즈는 아빠 노을이를 좋아해서 쫒아다님 생김새답지 않게 겁이 많고 한량스타일의 고양이 ㅎㅎㅎ

마동석 이즈


라온이를 보면 암컷이라서 그런지 중고딩 소녀같은 느낌이 많아요 항상 놀이할때나 간식줄때 앞에서 칭얼대기 보다는 뒤에서 지켜보더라구요

남집사를 잘 따르는 라온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는 노을인데요 노을이는 외모가 너무 귀여워요 성격은 허당이미지라고 해야 하나 ㅎㅎ 애들한테 자주 맞고 다니고 남집사님한테 배고프면 가서 계속 야옹 야옹 거리는데 이거 나오는 영상도 즐겨봅니다

 

레이져빔을 쫒는 노을

수리는 영상상에서는 거의 존재감이 없어 보이기도 하고  그냥 항상 조용히 있고 성깔이 있더군여

그리고 식탐이 있고 잘먹습니다

귀신을 본 수리

수리노을가족들의 영상중에서 제가 재밌게 본거는요
아까 소울이 어렸을때 노을이한테 침뺏는거랑 노을이가 남집사님한테 야옹거리는거 그리고 소울이를 입고 있는 옷속에 넣고 밖에 외출해서 소울이가 처음 아파트 밖에 나가서 눈 동그래서 구경하는 모습
그리고 노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데 질투해서인지 소울이가 아빠를 때려서 싸움으로 번지다가 수리가 달려들어 애들을 제압하는 장면을 재밌게 봣네요

 

수리노을가족의 영상을 보면서 스코티시폴드가 엄청 매력있는 묘종이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리노을의 영상으로 마무리 할게요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