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유튜버

고양이 유튜버 메탈남/새끼고양이 구조 /누리

by 메타세콰이어s 2020. 5. 16.

고양이 유튜버 메탈남/새끼고양이 구조 /누리

오늘은 고양이 유튜버 "메탈남"님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처음 본 영상이 조회수가 3 백만뷰가 나오면서 갑자기 인기를 끄셨는데요

이 영상을 보면서 너무 신하더라구요 

 

고양이가 자기 새끼고양이를 구하기 위해 사람한테 도움을 청하는 장면은 정말 

한 편의 영화 같은 내용이었네요

메탈남님은 회사원인듯하고요 시골에서 사시는데 혼자 사시는 걸로 압니다

평소 주변에 길고양이들이 와서 먹이를 먹고 가곤 했는데 그중에 누리가 있었어요

 

누리랑 친해질쯤 어느 날 밤에 이상하게 누리가 따라오라는 신호를 합니다

좀 가다 뒤돌아 보면서 메탈남님을 확인하면서 먼 거리를 메탈남님을 데리고 가게 되죠

왜 누리가 메탈남님을 데리고 가는 걸까요?

따라오라고 뒤돌아 보는 누리

아주 먼 거리를 간 끝에 도착한 곳은 공터에 오래된 파이프 관들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메탈남님은 의아해하면서 어디로 가나 끝까지 가봅니다 (좀 음산했음)

누리는 그 파이프관 안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공사장 파이프들

메탈남님은 그 더럽고 한 사람 겨우 들어갈만한 파이프관에 따라 들어가게 되는데 거기에는

누리의 새끼들이 6마리가 있었습니다

메탈남님도 대단하죠 고양이를 따라 먼 거리를 온 것도 대단하고 그 파이프관에 시멘트 뒤집어

쓰고 옷 다 버려가며 들어가는 모습이 대박이었네요

그것도 영상 찍으면서요

파이프 안으로 들거가는 누리

파이프 관속도 깊숙이 새끼들이 있어서 한참을 들어간 걸로 압니다

누리가 사람을 새끼들한테 데려온 이유가 멀까요?

 

새끼들을 보니 더러운 곳에 그리고 환기도 안 되는 곳에 있어서 인지 거의 다가 눈에 고름이

가득했습니다 상태가 안 좋을걸 감지한 메탈남님은 좁은 공간에서 겨우 잠바를 벗어 새끼들을

잠바에 넣고 나오게 됩니다

파이프 안속 새끼와 누리

새끼를 데리고 나오는데 누리가 그 자리에서 가만히 보고 있더군요(새끼를 데려가서 치료해

주기를 바라는 표정으로 봤음) 신기했어요

그전에 영상에서 본 누리는 그리 애교 많은 고양이는 아니고 경계심이 많고 좀 까칠한

고양이였는데요

 

이렇게 새끼를 구하기 위해서 사람한테 도움을 청하는 모습은 정말로 놀랍네요

집에 온 애기들은 메탈남님께서 지극정성으로 잠도 못 자가며 분유 먹이고 눈 치료해주면서 건강을 

거의 회복했답니다

집에 온 새끼들

애기들을 치료하기 위해 병원에 갔을때 간호사가 새끼들은 사람손이 탓기 때문에 어미가 돌보지

않을 꺼라 했는데요 이소리를 들은 메탈남님은 걱정을 했었죠 누리가 안오면 어쩌나 하고요

 

그러나 새끼들을 돌보던 어느 날 밤 밖에서 고양이 우는 소리에 문을 열어보니 며칠 만에 누리가 

와 있었습니다

 

이 장면이 참 감동이더라고요 새끼들과 누리 어미의 만남이 감동적이었어요

처음에 좀 냄새 맡고 주춤하더니 결국 젖을 먹이는 누리를 보니 자기 새끼들을 위한 마음이

사람보다 낫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가끔 메탈남님을 보면서 야옹 하는 누리의 모습이 고맙다는 인사로 보이네요

젖을 먹이는 누리의 사진

이후 메탈남님은 마루에 누리와 새끼들의 보금자리를 마련해주었고 애기들은 무럭무럭 커서

지금은 성묘가 돼있네요 이 이후에도 창고에다가 누리가 또 새끼를 낳아서 그 새끼들과 함께  마루에서 키우시는데 마루가 고양이로 북적북적합니다 ㅎㅎ

건강하게 큰 새끼들

새끼들 구조 이후에 내용은 영상으로 보시면 재밌고 애기들이 귀엽습니다 

그리고 메탈남님 보면 시골에 순수한 노총각 같은 느낌이 납니다 ㅎㅎㅎ 그리고 고양이 장난감이나 용품들은 손수 다 만드시더라고요

 

댓글